동탄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수원점’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급쇼파 전문 루헨퍼니처는 화서역 푸르지오파크 입주 고객 등을 대상으로 통가죽, 샤무드 등 고급 소파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리뉴얼 기념 전시품 30~50% 할인을 진행하여 가구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6인용 세라믹식탁, 통가죽, 카우치소파 등 다양한 소파를 특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으며,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도 입점 기념으로 15~30%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루헨에서 직접 제작한 국내 메모리폼 매트리스도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입주예정인 고객 한정으로 예약 방문하면 계약여부와 상관없이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현재 하남가구단지 등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어 명품 소파, 고급 통가죽 소파 등 여러 가구를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헨퍼니처 김정심 실장은 ”삼성전자와 제휴를 맺어 추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혜택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수입 매트리스 및 명품 소파, 식탁 통합 브랜드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이다. 우리나라 주요 도시마다 매장을 운영해 배송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루헨 품질보증서를 통한 AS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공식 블로그 또는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