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안산가구단지에 위치한 씰리침대 안산점이 여름을 맞아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침대, 매트리스, 패브릭 소파 등 전상품에 해당하며 진열 상품도 포함해 38%~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디자인과 고품질로 제작된 씰리침대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느 침대, 매트리스보다 편하게 느껴질 수 있게끔 노력했고 소비자가 올바른 수면 자세를 취하며 숙면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

씰리 매트리스는 자체 공장 및 부품 제조사를 보유하고 있어 매트리스 제조에 필요한 재료를 국내에서 공수해 우수한 내구성을 보인다.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 5성급 호텔 및 리조트 그룹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최근 퀄리티 높은 잠을 취하는 것이 피로 회복에 도움된다는 사실이 알려져 침대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씰리침대 안산점측은 “다이렉트소파몰 안산직영점을 함께 운영 중으로 품질 좋은 국내산 맞춤제작소파를 거품없는 다이렉트가격으로 함께 유통하고 있다”며 “진열 상품 및 전품목 38~50% 할인행사 진행 중이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문의 사항은 시흥가구단지 씰리침대 안산점 전화문의 및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