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대 맞춤 제작 전문 베드마켓에서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침대, 매트리스전문 매장 베드마켓은 철저한 제조 공정과 품질 검사를 거치는 것은 물론, 남다른 디자인과 친절한 고객 응대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호텔프레임침대, 조명침대프레임 등 다양한 가구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호텔프레임침대는 침대 하나만으로도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고 인테리어 취향에 따라 콘센트나 협탁 등을 추가 옵션으로 선택함으로써 심미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충족한다.

침대매트리스의 경우 NASA 우주복에 사용되는 고품질 소재를 활용해 제작한다.

사용자의 신체 구조에 따라 부드럽게 변형돼 보다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선사하며, 이 외에 최고급 3중직 캐시미어, 쿨젤 메모리폼,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 등 까다롭게 고른 소재를 차등 적용하여 고유의 특성을 가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매트리스는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을 갖춘 독립 스프링 침대, 템퍼라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씰리, 템퍼, 레스토닉 등 다양한 브랜드 매트리스를 모든 제품은 매장에 방문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더불어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전문 직원과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 구입할 수 있다.

베드마켓 관계자는 “침실은 휴식을 취하는 공간이기에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이에 자사에서는 푹신한 매트리스, 조명침대프레임 등 여러 가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할 경우 더욱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 및 방문 문의는 유선전화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