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로프트153
사진_로프트153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파트 못지 않게 입지요건이 뛰어난 아파텔이 속속 등장하고 있는데 대표적인 곳이 수원 호매실아파텔로 불리는 로프트153이다.

수원 권선구 금곡동 일대에 지하 4층 ~ 지상 10층 높이의 1개동 규모로 들어서며, 주거용 오피스텔 153실과 근린생활시설 20실이 함께 자리하게 될 예정인 가운데 빼어난 지리적 여건과 주변 인프라가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는 곳이다.

신분당선 연장 구간인 호매실역이 사업지 코앞에 들어서게 되는 만큼 역세권의 이점을 누리기에는 충분해 보인다. 이를 이용해 강남까지 이동시 약 40분이면 충분하며, 판교까지도 20분 내에 이동할 수 있어 대중 교통 이용의 편의성을 충족시키는 모습이다.

사진_로프트153
사진_로프트153

모든 세대마다 복층구조를 지니고 있어 공간 활용폭을 넓히는 한편, 각 층마다 골프백 50개 이상 보관 가능한 대형창고가 개별 제공되어 수납에 대한 고민을 크게 덜어준다. 또한 24시간 보안 시스템 및 세대별 환기 시스템, 확장형 주차 공간 외에 전기차 충전 시설까지 완비되어 있는 만큼, 첨단 주거 환경이 갖춰져 있다고 보여진다.

또한 주변부에는 스타필드 수원점 외에 스마트폴리스 및 군공항 이전, 입북동 사이언스 파크 개발 등이 앞다퉈 진행을 예정하고 있기에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도 높다.

호매실오피스텔 로프트153은 현재 수원 권선구 금곡동 인근에 홍보관을 마련 중이며, 오는 2023년 초 준공을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홍보관 방문 및 문의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