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패브릭소파 및 미국정품직수입 매트리스 전문 ‘루헨퍼니처’가 예비 신혼부부 및 입주민 대상 여름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전시상품 30~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가구 업체에서 선보이는 수입매트리스 대표 상품은 호텔매트리스 영국 슬램버랜드 매트리스 등으로 모델별 15~30%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템퍼패딕, 씰리 등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를 최대 15% 할인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신제품으로 출시된 △드라마 빈센조 협찬 바벨 4인 미니코너소파 △박달우드슬랩 6인식탁세트 및 거실장 △벤 4인 하이모던 모듈소파가 신제품 특가에 포함됐으며, 이태리 ‘라파엔자’사 정품 포세린 4인식탁 세트 및 세라믹 6인식탁 세트 특가할인 혜택에 해당된다.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루헨 매트리스 안단테, 포르테, 세레나데 3종은 국내제작 모델로 한국 사람의 체형과 온돌문화의 생활패턴을 고려하여 고객들에게 단단하면서도 인체의 굴곡에 반응한 완벽한 지지력을 선사한다. 현재 루헨매트리스 3종 출시를 기념해 3개월 한시적 50%할인 혜택을 적용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구매 바란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매장 측은 매트리스 구매자에게 고급 원목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를 증정하며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메모리폼 목베개 1개를 무상 제공한다.

한편, 루헨퍼니처는 삼성전자 제휴 기념으로 추가 사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사 제품 구입 후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제품 구매 시 사은 행사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일산파주점 공식 블로그와 인천시흥점, 수원동탄점 방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