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전 세대 1순위 100% 청약 마감···2순위 청약 나서
상태바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전 세대 1순위 100% 청약 마감···2순위 청약 나서
청약접수자·청약당첨자 이벤트 실시, 27일 금일 예비당첨자 2순위 청약 진행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7.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아파트 공급이 부족했던 지방 도시에 아파트 청약이 속속 이루어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동산 비규제 지역인 구미에 공급하는 범양건영의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가 지난 26일 1순위 청약에 전타입이 100% 마감됐다. 

범양건영은 금일(27일, 화요일)에 예비 입주자 2순위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의 당첨자 발표는 8월 2일이며, 정당 계약일은 8월 17일~19일 총 3일간 집행된다.

청약접수는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청약자격 조건은 만 19세 이상 청약 통장 가입자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구미시, 경상북도, 대구광역시 거주자이고, 다주택자, 세대주, 세대원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구미는 부동산 비규제 지역이기 때문에 전매제한의 기간과 횟수 제한이 없다. 중도금 60% 무이자 대출도 가능하다.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현재 구미 도심지역에 신규아파트 공급이 부족해, 그 동안 대기해온 실수요자가 대거 1순위 청약에 나선 것’으로 분석했다. 

청약자 대상으로 ‘구미 당기는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약접수자는 응모를 통해 명품가방과 명품지갑, 명품 향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선착순으로 고급 비치타올도 증정한다. 8월 2일 청약 당첨일 이후는 8월 5일부터 16일까지 청약 당첨자에게 스테인레스 찜기를 증정한다. 

구미 원도심인 송정동 일원에 총 486세대로 들어설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는 총 486세대로 전용면적 59m²타입 140세대, 84m²타입 346세대, 공동주택 지하 3층 ~ 지상 최대 27층 6개 동 규모의 인기 높은 중소형 평형대로 공급되며 대부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단지는 구미의 교통, 쇼핑, 생활 등 반경1km 내에 모든 생활 인프라를 갖추었다. 구미IC, 구미중앙로의 사통팔달 교통망은 물론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가 가까워 쇼핑환경이 편리하다. 단지 앞 원평공원과 금오산 전망, 인근 시민운동장에서 편안한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지상에 차 없는 100% 지하주차장으로 지상은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돼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원평 공원과 금오산 전망, 인근 시민운동장도 위치해 있어 학세권과 공세권을 두루 갖췄다.

내부는 스마트 시스템을 비롯하여 실용성을 높인 수납공간, 쾌적한 주차공간 등 최신 트렌드에 맞는 특화설계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59㎡ 타입 경우 동일 평형대 구축 아파트에 비해 수납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침실 붙박이장 등의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전용면적 84㎡ 타입에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알파룸을 제공하여 주방 펜트리나 방으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84㎡ 타입은 4베이로 설계하여 채광과 환기가 우수하다. 

한편 ‘구미 송정 범양레우스 센트럴포레’ 견본 주택은 구미시 원평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청약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한국부동산원 청약홈’를 통해 확인 가능 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