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트렌드 변화에 따라 거실 인테리어에 많은 변화가 생겼다.

기존과 달리 형형 색색 다양한 색상으로 거실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변화를 주는 가정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파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오베르는 이에 발 맞춰 다양한 색상의 패브릭 소파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오베르는 소파 전문 매장으로 켓츠 소파와 아쿠아클린소파, 라누고 소파, 가죽소파 등 다양한 패브릭 소파와 이태리 가죽소파가 전시되어 있는 가구 브랜드 매장이다.

다양한 디자인과 비비드한 색감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오베르는 용인 가구단지와 동탄 가구단지, 어정 가구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용인과 수원 근교 주민들이 많이 찾는 곳 중 하나다.

요즘 트렌드와 감성에 부합하는 다양한 디자인의 쇼파와 모션카우치소파, 리클라이너쇼파, 모듈소파 등을 통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감을 더해주고 있으며, 본사에서 직접 제조를 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소파를 선보이며 지점별 자체 이벤트 진행도 병행 중이다.

용인 가구단지와 이천 가구단지 방문객들이 필수로 들리는 오베르는 쇼룸과 가구점 형식으로 자체 제작한 다양한 소파와 침대프레임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

오베르 관계자는 “오베르는 원산지가 분명한 믿을 수 있는 정품 프리미엄 패브릭과 이태리 천연 통가죽만을 사용하며 쇼룸 방문 고객에게는 헷갈리는 패브릭 선정을 각각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패브릭 스타일링을 진행하여 실제 사용에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