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소파279에서는 이번 여름을 맞이하는 기념으로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슬립279, 다이아몬드, 네트, 베드보스 등의 브랜드 매트리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와 함께 사용 가능한 침대프레임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템퍼매트리스 공식 매장으로 정품 템퍼만을 취급하며 전 모델 체험이 가능하다. 

공식 매장으로 템퍼코리아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 혜택과 매장 자체적으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는 중복으로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라르파크영등포, 반포센트레빌,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디에이치자이개포 등 입주를 앞둔 소비자가 저렴한 가격대로 품질 좋은 매트리스와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일산가구단지 소파279는 체험 존 형태로 운영되며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수입매트리스를 다양한 자세로 경험할 수 있다. 

소파279는 일산가구단지 외에도 파주운정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대구엑스코점 등이 있으며 각 지점마다 수입매트리스를 포함한 다양한 침대 프레임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제작 공장을 통해 프레임 맞춤 제작이 가능해 침실 분위기와 어울리는 침대프레임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션베드, 호텔식프레임, 패브릭프레임, 가죽프레임, 원목프레임 등의 사이즈 및 컬러 변경 제작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