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북한산 인근 송추마을에 위치한 ‘헤세의 정원’이 방문객들의 여름나기를 응원하기 위해 ‘무료 음료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북한산 국립공원 초입에 자리잡은 ‘헤세의 정원’은 1972년, 송추농원의 이름으로 처음 문을 연 이래로 서울과 경기 지역 주민들에게 북한산의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휴식처로 활용되고 있다. 최근 리뉴얼을 진행한 ‘헤세의 정원’은 모던한 건축과 플랜테리어를 통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거듭났다.

고품격 행사나 돌잔치 등 여러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는 파티가든과 파티룸 등을 갖추고 있으며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야채로 신선하게 요리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그릴휘바’, 핀란드산 결정과당으로 만든 건강한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카페휘바’ 그리고 반려동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천연 잔디운동장과 애견수영장이 완비된 애견카페 ‘네이처독’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다. 

헤세의 정원은 휴가철,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해 직접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세의 정원’ 내에서 운영 중인 레스토랑 ‘그릴휘바’를 방문해 파스타와 피자, 바베큐 등을 주문한 후 ‘헤세의 정원’과 ‘그릴휘바’ 등 이벤트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업로드하기만 하면 누구든 탄산음료나 커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헤세의 정원 관계자는 “북한산의 맑고 깨끗한 공기와 한층 짙어진 녹음을 뽐내는 수목들이 어우러진 ‘헤세의 정원’을 방문해 여름철 무더위를 달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