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인테리어 전문 ‘미앤하우징’이 신제품 한솔 강마루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미앤하우징에서는 한솔마루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업자를 위해 거래처 등록 시 5%의 추가 할인율을 적용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앤하우징은 강마루와 장판, 데코타일, 도배, 몰딩 시공과 철거 등 실내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 SEO~EO 등급 사이의 친환경 제품만을 사용해 작업을 수행한다.

접착제 또한 친환경 황토 본드를 사용하여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업체는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셀프견적 서비스와 무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달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며 할인을 진행한다.

한 번 시공한 후 3년간 무상으로 AS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자보수에 대한 걱정도 덜 수 있다. 또한 남양주에 마루쇼룸 전시장을 운영하기 때문에 매장을 방문 시 제품의 특성을 살펴보고 시공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업체는 대리석마루와 펫마루 등 다양한 소재의 강마루 신제품을 출시하여 더욱 화려하고 다채로운 실내인테리어를 진행해 나갈 전망이다.

미앤하우징 관계자는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인테리어에 새로운 시도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다. 미앤하우징에서는 10년 이상의 베테랑 전문 기사가 직접 시공을 담당하며 자재만 별도로 구매하여 직접 셀프 시공을 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