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파주씰리침대에서는 여름 시즌을 위해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파주출판가구단지에 위치한 파주씰리매장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행사 기간에는 정품 씰리침대와 침대프레임 전시 상품 패키지를 50% ~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주씰리침대 공식판매점은 씰리침대에서 판매하고 있는 모든 매트리스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 모델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행사 모델의 경우 씰리침대와 프레임 패키지 상품 이외에도 매트리스 모델만 행사 상품으로구매할 수가 있다. 또한, 전시 상품 이외에 신상품을 할인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행사 모델은 에일레 Q사이즈 그리고 샹떼 CK사이즈를 38%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파주씰리침매 매장은 파주출판가구단지에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방문 시 전 모델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가 있고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해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전시 상품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면 새 상품 할인은 8월까지 진행되는 만큼 다산신도시참아름6단지, 파주운정우미린더퍼스트, 신내역금강펜테리움센트럴파크, 호반써밋자양 등으로 입주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와 다양한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파주씰리침대 매장으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