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하남점이 전시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하남점은 기능성 4인 아쿠아클린 페브릭소파, 가죽소파, 쇼파베드 등 다양한 4인소파를 직접 제작 및 공급하는 브랜드다. 

소파 제작에 소요되는 원가부터 원자재의 정품 여부까지 모두 공개하고 있으며, 카우치쇼파나 코너형쇼파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루헨퍼니처 하남점은 이지클린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쇼파베드 등 주요 전시상품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친환경 목재와 5mm 통가죽, 이태리산 친환경 접착제, 독일 헤티히 하드웨어 등 엄선한 소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스피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루헨퍼니처 하남점 관계자는 “직원들이 직접 제품의 특성을 설명하고 소비자가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입주가구나 신혼부부만을 위한 특별 패키지나 모델별 할인 등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소파나 수입매트리스의 구입을 희망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매장을 방문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하남점에서는 수입매트리스 전시관을 운영하며 썰타, 씰리, 템퍼페딕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정품 매트리스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