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입주가구와 신혼가구 구매를 저렴하게 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인 일산고양가구단지가 오늘(30일)부터 ‘입주 신혼가구 공동구매 세일’을 시작해 더욱 알찬 가구쇼핑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고양가구단지, 운정가구단지 등의 가구단지들에는 가구구매가 필요한 경우 필수코스가 되고 있는 중인데, 금번 일산고양가구단지의 공동구매 세일은 첫 날부터 운정어반프라임이나 의정부더샵파크에비뉴, 힐스테이트판교. 신동백두산위브더제니스 등과 같은 아파트 입주예정자들의 방문이 이어질 정도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현재 가구박람회 급의 폭 넓은 제품군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입주가구 브랜드들의 적극 참여를 유도한 상태이며, 공동구매인 만큼 많은 고객이 구매를 함께 할수록 고객혜택이 고르게 돌아가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공동구매는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 예비신혼부부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가구들과 명품침대, 명품소파 등 명품가구들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 고양삼송더샵, 동두천송내s1 등 대형 아파트단지 예비입주자들도 많아 입주가구를 위해 다양한 품목이 동시에 필요한 경우 큰 할인혜택을 볼 수 있어 입주가구 장만 시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소량의 품목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동구매 특성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 이번 공동구매전이 가을철 이사나 신혼집 꾸미기를 하기에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