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입주가구 전문점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이 고급 세미에닐린 4인용 가죽 소파 20조 특별할인과 입주가구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루헨퍼니처는 소파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루헨 매트리스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루헨 매트리스 고매 고객에게는 냉감패드와 고급 메모리폼 베개도 함께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장에는 수입 매트리스 대표 상품도 함께 진열되어 있다.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제품에는 템퍼패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있다.

세라믹 식탁 세트와 이태리 포세린 4인용, 6인용 식탁이 필요한 고객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쇼륨에선 이 외 여러 할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으며, 침대 프레임도 맞춤 제작 가능하다. 원하는 사이즈로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패브릭 침대의 경우 크기를 비롯해 색상과 원단, 가죽도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은 부천과 시흥 등 전국적으로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선택함에 있어 어려울 것을 고려해 맞춤 전문직원이 상주하고 있다”며 ”여러 아파트 입주민이 찾는 만큼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가구를 추천하여 보다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 및 기타 문의 사항은 루헨퍼니처 인천시흥점, 일산파주점 쇼룸 혹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