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갤러리’가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특별우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수원동탄가구단지점, 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 고양일산가구단지점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하여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남양주마석가구단지 ‘본갤러리’ 쇼룸은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입주 고객을 비롯해 신혼 및 입주 가구 위주로 인기 상품 및 신상 제품을 다양하게 전시했다.

특히 ‘본갤러리’는 이지클린 시스템으로 제품 관리가 수월하다. 이지클린 기능성 패브릭 소파와 프리미엄급 천연 소가죽으로 제작된 가죽 쇼파는 입주 및 신혼 가구 주력 제품이다. 

또한 해당 매장은 색상, 소재, 기능, 구성을 선택 및 변경할 수 있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하나뿐인 나만의 소파로 제작이 가능하여 입주 맞춤가구로 홈스타일링을 도울 수 있다.

본갤러리 양기모 대표는 "새로 입주하는 입주 가정과 신혼살림을 마련해야 하는 신후부부 가정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신혼 및 입주가구의 합리적인 구매를 고려한다면 본갤러리 수원동탄·남양주마석가구단지점과 고양일산가구단지점을 직접 방문하여 체험해보고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