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브랜드 거품을 뺀 공장 직거래 매장 ‘다이렉트소파몰’에서 3.5인용 소파와 4인용 소파 8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계자는 "스윙소파, 카우치소파, 모듈소파, 코너형 소파 4가지 모델을 선별해서 딱 8월 한 달간만 전시가격으로 새소파 맞춤제작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한정된 기간내에만 진행하는 이벤트니 놓치지 말아 달라"고 전했다.

한편 마석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점과 소파전문브랜드 납품 및 KCC 홈씨씨인테리어몰에 입점되어 있는 '다이렉트소파몰'은 이미 실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가구전문 공장이다.

경기광주 초월에서만 13년째 공장 제조업을 운영하고 있는 이명호대표는 평소 중국산 가구에 밀려 국내산 가구 시장이 좁아 드는걸 안타까워 했고, 직접 판매를 나서며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면서 국내산가구 시장을 키우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이 대표는 "다이렉트소파몰 안산직영점이 오픈되었고 올해 안으로 직영점을 늘려 좀 더 많은 소비자분들이 품질 좋은 국내산 맞춤제작 가구를 다이렉트 가격으로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하며, 국내산가구를 많이 애용해달라고 함께 전했다.

중간 유통과정 없는 공장직거래 ‘다이렉트소파몰’은 4면 대패목, 이태리 친환경4선 택셀밴드, 소파정품 접착제, 30kg 이상 고밀도폼 등 내장재 정품 인증택 발급 및 공식블로그와 공식인스타그램에 소파제작 과정을 공개, 모니터링 서비스 등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방식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