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가구단지에 있는 ‘올홈즈가구’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휴가철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직접 방문해 가구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드 스툴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이벤트 이미지를 제시하면 상품이 제공되며, 구매제품가격에 제한 없이 제품 1개만 구매해도 우드 스툴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50명 한해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기간은 7/31일부터 8/8일까지이다.

파주가구단지 올홈즈가구는 30년 경력의 가구도매업 출신인 만큼 중간마진 최소화 유통 및 제작방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종합가구점이다.

올홈즈가구의 가구 맞춤제작 전문으로써, 특히 세라믹 식탁은 상판부터 하부까지 구매자의 니즈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유일 자체 제작한 건강 매트리스 ‘아이스쿨 그래핀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식 침대부터 기능성 패브릭 침대까지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홈즈가구는 이번 연도 새롭게 런칭한 고급소파라인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 런칭기념 10% 추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및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올홈즈가구 공식 블로그와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