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이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세종 한신 더휴 리저브 5잔지와 세종 자이 e편한세상의 공동구매 협력 업체로 지정된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은 우수한 상품력과 유통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현재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와 하이퀄리티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소파 외에 다양한 가구를 공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확보한 유통망과 생산 시스템을 통해 과도한 가격 거품을 제거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고 있다.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에서는 오바마매트리스로 유명한 스턴스&포스터, 수제 매트리스로 이름난 헤밍웨이 등 다양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를 전시하고 체험할수 있다.

또한 스페인 안티큐어 사의 정품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제작한 아쿠아클린소파, 리클라이너소파 등 거실가구를 30~7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QR코드 인증 제도를 통해 정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 관계자는 “모든 제품은 담당 인력이 전문적으로 배송과 설치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도중에 파손되거나 문제가 생길 우려가 없다.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AS를 보장하기 때문에 누구든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가구단지 더슬립&베니시모 대전청주점의 상품 정보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문의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