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친환경가구 디자인소파 수입가구로 사랑받는 서인천가구단지 마루갤러리에서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검단쪽에 입주고객을 위해 추가 할인판매도 진행한다. 

해당 업체는 소비자가 원하는 커스텀 제작이 가능한 소파로 구조, 컬러와 재질까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한 곳이며 입주고객 및 신혼부부들이 매장을 방문한다.

1층에서는 모던한 디자인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세라믹식탁과 원목침대, 호텔침대 및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다. 소재는 패브릭, 가죽이 있어 선택하여 제작이 가능하며 2층에는 고급스러운 수입가구및 고급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다.

내장재를 최고급만 사용하는 마루갤러리 소파는 E0등급의 목재를 비롯해 유해성분이 없는 친환경 접착제를 쓰고 있으며 꺼짐 현상이 없는 초고밀도 35~45kg 상당 폼을 사용하여 착석감이 좋고 안전한 소파를 제작하고 고객맞춤으로 소파는 제작이 된다.

무더워진 여름을 맞이하여 지금 마루갤러리에서는 전품목 특가세일을 진행중에 있으며 여러 입주아파트 입주민에게는 할인혜택과 사은품도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매장에서는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입장하는 손님에게도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