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다사다난했던 7월을 마무리하고 8월을 즐거운 마음으로 시작하길 바라며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서 전시되어 있는 대부분의 가구에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으며 슬럼버랜드의 초대형 사이즈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은 슬럼버랜드, 배드보스 및 이스트맨하우스 등의 다양한 호텔 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매장에 다양한 침실가구를 전시하고 있는 이유는 체험관인 매장을 통해서 다양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며 "체험 서비스는 소비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맞춤 제작 서비스도 진행 중이기에 원하는 디자인 및 사이즈로의 변경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특히 비바블어게인은 평택, 천안, 안산 인근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국내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맞춤 제작 서비스까지 모두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진행된다.

또한 각 매트리스 및 침대 프레임의 원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원자재를 모두 공개하고 있으며 각 제품에 포함된 원단을 표시하고 있기에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화성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수원동탄점에서 판매하는 모든 가구 제품은 배송, 설치를 모두 전문 인력이 담당하며 AS까지 책임지고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매장 방문,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