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에서 운영 중인 비바블어게인이 7월 마지막 주를 맞이하여 매장 내 전시 중인 고급 매트리스를 각 브랜드별 할인을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엔드 신상 모델도 만날 수 있다.

비바블어게인에서는 프리미엄급의 가구를 보다 적절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원가구단지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부터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까지 만족스럽게 구매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이 진행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하나인 체험 서비스는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매트리스들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해보며 원하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장 방문 시 수입 호텔 매트리스와 메모리폼 매트리스 등의 쿠션감, 감촉 등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고 전문 직원이 매장에 항상 상주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체험 서비스 이외에도 진행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는 더욱 편안한 침실환경을 꾸밀 수 있도록 침대프레임을 원목, 가죽 등의 다양한 소재 중 원하는 것을 골라 제작이 가능하기에 넓은 선택지를 보장한다.

화성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에서 구매한 퀸매트리스, 신혼매트리스 등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소비자가 직접 골라 그 시간에 맞추어 전문 인력이 배송 및 설치까지 모두 체계적으로 시행한다. 또한 확실한 A/S도 제공한다.

용인가구단지 관계자는 “미국 유명 드라마 중 하나인 가십걸 속에서 고급 가구로 이름을 알린 슬럼버랜드, 환경을 생각하여 제작한 배드보스 그리고 템퍼페딕까지 매장 방문을 통해 모두 체험 가능하며 구매 가능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을 방문하거나 유선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