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ASTON에스턴
사진제공= ASTON에스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테이블 공장 ‘ASTON’에스턴 파주일산가구할인매장이 특별한 가격으로 통원목 식탁을 만나볼 수 있는 에스턴 8월 할인전을 준비했다.

이번 이벤트는 6인용원목식탁 및 벤치, 1인의자 추천 및 맞춤가구제작 서비스도 함께 진행되며 8월 한달 간 이어간다.

고양가구단지 ‘ASTON에스턴’에서 선보이는 우드슬랩식탁은 제작되는 과정에서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독특하게 다양하게 나타나게 되는데 그 중 최고급 수종의 월넛은 내구성이 높고 목질이 단단해 특급호텔 가구에 많이 쓰이며 중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디자인 연구개발과 파주가구아울렛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우드슬랩, 우드슬랩테이블, 우드슬랩식탁, 우드슬랩상판을 제작하기 때문에 튼튼하고 위생적일 뿐 아니라 나무가 자라온 환경에 따라 각기 다른 패턴과 나뭇결을 발현하여 디자인적 가치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일산가구공단 ‘ASTON에스턴’ 관계자는 “멋스럽고 건강한 환경에 일조하는 우드슬랩식탁은 누구나 꿈꾸지만 모두에게 허락되지는 않는 ‘자연과 어우러진 일상’을 지향하며 그러한 거실가구를 제작하는 것을 브랜드의 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금번 8월 할인전으로 자연친화적인 친환경가구를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일산가구단지식탁 ‘ASTON에스턴’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8월할인전에 관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게시판 또는 매장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