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 백화점 ‘구평가구단지’에 입점 돼 있는 50곳의 브랜드 가구 중 ▲우아미가구 ▲이갤러리 등의 8개 가구 업체들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7월부터 진행해 온 피서 특가 이벤트의는 각각의 방의 분위기에 맞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리빙 가구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거실 패키지를 비롯해 주방 가구 패키지 등 방마다 패키지 상품을 전시중인 ‘구평가구단지’는 찾아오는 고객들이 가격적인 면에서 부담스럽지 않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해외 가구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여름휴가 기간이 끝난 이후에도 미처 이벤트를 확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각 매장의 관계자들은 “8월 중순까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휴가 기간이 끝난 이후 방문하더라도 최대 반값까지 할인된 명품 가구를 이벤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하반기에는 부산과 경남 지역에 약 1만가구 정도의 대단지 물량이 공급 예정이기 때문에 새로 입주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 가구들이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주가구 프로모션 이벤트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평가구단지’로 직접 문의가 가능하고 방문 구매 혜택은 각각의 가구별로 할인율이 다르기 때문에 매장 내 있는 코디네이터와 상담 후 기대하고 있는 가격을 파악할 수 있다.

한편 ‘구평가구단지’의 가구, 인테리어 매장은 매장 소독과 직원들의 손 소독 및 방역 작업을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