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전문매장 미선디자인이 홈캉스족을 위해 썸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최고 단계인 4단계로 격상되면서, 집콕 수요가 더욱 증가되고 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 수영장, 야영장 등으로 휴가를 가지 못하자 소비자들이 집안에서 자신들만의 홈캉스를 즐기고자 인테리어가구를 찾고 있는 것이다.

이에 미선디자인은 집에서 식사공간 뿐 아니라 홈카페, 북카페테이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우드슬랩을 최대 40% 할인 행사가 진행중이다.

우드슬랩은 자연원목을 그대로 절단하여 제작된 친환경가구로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공간을 더욱 부드럽게 만들어주며 사용 용도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우러져 누구나 쉽게 가구 하나로 멋진 홈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미선디자인은 고가의 속하는 다양한 우드슬랩 수종을 직수입하여 자체 생산공장에서 제작부터 생산 및 배송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진행하여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되는 거품 가격 비용을 최소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미선디자인 전시장에서는 서로 다른 모습으로 디자인이 된 우드슬랩식탁이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로 준비되어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우드슬랩 전문점 미선디자인 자세한 내용은 공식블로그 및 매장방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