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케빈앤돈 매트리스는 무더위 핫 썸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현재 여름맞이 세일 이벤트로 미국 수입매트리스 및 원목 가죽 프레임 등 침실가구를 최대 40% 이벤트를 개최했다.

케빈앤돈 매트리스 여름시즌 이벤트는, 취급 수입브랜드 14종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를 기획-적용하는 내용이다. 

케빈앤돈에 전시되어있는 전시제품에 한해 신제품가격 대비 최대 60%, 원목 및 패브릭 프레임 30%의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케빈앤돈은 미국 상위 10대 브랜드들을 개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수있다. 

1인가구가 선호하는 슈퍼싱글사이즈, 온가족 사용이 가능한 이스턴킹사이즈까지 모두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매장이다.

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사진제공= 케빈앤돈매트리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무더운여름 증가하는 코로나확진자수로인해 매장방문을 꺼려하는 고객들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예약제 운영으로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이며 한 팀, 한 팀 방문 시 방역작업을 통해 직원과 방문고객 모두에게 안심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고 전했다. 

이번 케빈앤돈 8월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케빈앤돈 블로그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채널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