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는 지속된 더위에도 신혼 및 이사입주를 준비하면서 가구를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정기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여름 정기세일은 고양가구단지3단지 단독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입점해 있는 모든 매장이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체험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고양가구3단지는 바로크소파, 루비아앤틱, 럼멜침대 등 다양한 브랜드가구가 입점해 있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공장 직거래를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모던, 앤틱, 북유럽풍, 네추럴 등 개인의 취향이나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고양가구3단지는 김포, 운정가구단지 주변으로 신규 입주아파트 검단한신더휴, 삼송우미라피아노 등의 입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특가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입주가구를 준비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가구를 필요로 준비하시는분들이 입점해 있는 각 매장을 방문하여 할인된 가격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디자인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양가구3단지는 식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월 네번째 목요일 휴무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