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시 장현지구에 들어서는 ‘장곡 에듀타워’ 5층에 라인 필라테스 & 키즈 멀티짐(무용, 발레, 방송댄스, 유아체육 등) 입점이 확정됐다.

필라테스 & 키즈 멀티짐은 약 200평 규모의 시설에 다양한 기구를 갖추고 성인 대상의 기구 전문 필라테스 프로그램과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는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는 현재까지 장현지구 시흥능곡역상권, 시흥시청역상권, 장곡역상권에 입점하는 필라테스 & 키즈 멀티짐(무용, 발레, 방송댄스, 체육 등) 중 최대규모로 알려졌다.

라인 필라테스에서는 성인 대상의 필라테스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키즈 필라테스, 스포츠 리듬 트레이닝 등 다양한 키즈 멀티짐 프로그램을 함께 운영하여 성장기 아이들의 체형과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학부모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시흥 장현지구 장곡역에 분양 중인 장곡에듀타워 6~8층에 입점예정인 영어유치원, 영어 어학원과 연계하여 영유아부터 초, 중, 고등학교 청소년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4년 개통을 앞둔 신안산선과 월곶~판교를 잇는 노선인 월판선이 예정된 장곡 에듀타워(일반상업용지 22BL)의 경우, 도보 1분 내에 월판선 장곡역(예정)이 위치해 있는 장곡역세권 상가로 접근성이 우수하다.

한편, ‘장곡 에듀타워’는 지상 8층 총 52개실 구성으로 조성되며, 자세한 내용은 시흥 은계 호반써밋플레이스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한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