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상담사 이정아 실장 "자체경쟁력 우수"
상태바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분양상담사 이정아 실장 "자체경쟁력 우수"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8.04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8월중 인천 청라국제도시 앞 인천 경서3구역 도시개발지구 25블럭 1로트에 조성하는 주거형 아파텔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을 분양한다고 알려진 가운데, 푸르지오트레시엘 분양상담사 이정아 실장은 해당 사업지가 입지 및 자체경쟁력으로 주거와 투자 목적 모두 적절한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밝혔다.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선보이는 하이엔드급 주거시설인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지하4층, 지상49층의 6개동 총 1522실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전 세대 방3, 화장실2의 83㎡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이정아 실장에 따르면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은 비전과 생활이 바뀌는 주거생활과 함께 상업과 균형을 동시에 고려한 입지가 가장 큰 장점이라 전하고 있다.

우선 지리적인 점을 살펴보면, 쇼핑과 문화, 레저, 위락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기존 스타필드에서 한 차원 진화된 형태의 ‘스타필드 청라’ 가 도보10분 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며 인근에는 신세계 구단의 돔구장 건립도 추진 중에 있어 상권 간 연계 시너지를 통한 수요 유입이 이어질 전망이다.

또한 향후 상주인원 5~6천여명을 비롯해 연수인원 포함 시 연간 최대 1만5천여명이 머물 것으로 추산되는 하나금융 드림타운도 도보10분 거리에 있다.

이 외에도 청라의료복합타운 조성사업 부지도 가깝다. 서울아산병원이 인천 청라의료복합타운에 800병상의 대형병원 건립을 추진 중인데 종합병원과 전문병원, 의과전문대학 등으로 구성되며 개발 완료 시 의료기관 종사자 및 환자 등 일대의 유동인구 증가가 예상된다.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청라국제도시역은 서울 지하철 7호선 연장사업이 올해 말 착공 예정이며, 9호선 직결 노선도 개통이 확정됐다.

송도 등 신도시와 중구, 동구 등 원도심을 연결하는 인천도시철도 3호선도 추진 중이다.

트리플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관측됨에 따라 역세권 유동인구를 흡수가 예상된다.

또한 청라국제도시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세계6위 전망타워 ‘청라 시티타워’도 오는 2023년 준공을 앞두고 있어 인천국제공항, 청라국제도시와 연계된 글로벌 관광자원으로의 발전 가능성이 높다.

아울러, 로봇산업진흥시설, 유희시설 등으로 구성된 로봇랜드 조성사업 역시 오는 2023년 완료 예정이다.

이정아 실장은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자체의 경쟁력도 이슈라고 전한다. 하이엔드 주거시설이라는 점에 걸맞게 고품격 주거서비스와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푸르지오 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선보이게 되며, 서해바다와 아라뱃길, 연희공원, 청라호수공원 등을 한눈에 내려다보는 49층 조망권이 확보되는 경서지구의 랜드마크로 탄생될 것임을 강조했다.

이정아 실장은 "아파트를 대체할 내 집 마련의 틈새상품으로 청라 및 경서지구, 검암 일대의 개발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만큼 상업지구와 주거지역에 목말라 있던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실제로 많은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도 많은 전화문의를 주시고 있는 중으로써 투자는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듯이 누구나 인정하는 좋은 입지의 방3 화장실2실로 구성된 아파텔은 경쟁이 만만치 않아 빨리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청라 푸르지오 트레시엘 ' 안심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청라동 홈플러스 옆에 마련될 예정이며, 8월중 오픈할 예정이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