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가구를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소비자 직거래 브랜드 우드테라피가 검산신도시 입주를 축하하며 입주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에 위치하고 있는 1200평 규모의 우드테라피 쇼룸은 검단신도시 현장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천연 원목가구 브랜드이다.

위치적으로 가깝기도 하지만 검단 금호 어울림 센트럴, 검단 센트럴 푸르지오 등 입주가 시작되거나 준비하고 있는 많은 세대를 위한 특별한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천연 원목가구 우드테라피는 전국의 입주 아파트에 좋은 품질의 원목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것은 물론 구매 후 3년간의 품질보증과 15년의 AS를 책임지고 있어 사후관리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다.

특히 새로 입주하는 새아파트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새집증후군을 중화시켜줄 수 있는 피톤치드가 원목가구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면서 꾸준히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온라인을 통한 투명한 정찰제 공개와 누구나 쉽게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 비교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우리집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자체 공장에서 직접 제작하고 판매하기 때문에 사이즈변경, 디자인변경, 옵션변경은 물론 목재변경까지 가능한 주문 후 제작시스템으로 운영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수십년간 나무를 만져온 장인들이 생산하기 때문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고 전하며 "전국적으로도 3만개 이상이 판매되면서 꾸준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알짜 중소가구 브랜드"라고 밝혔다.

특히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100% 원목만을 사용한 진정한 친환경 원목가구를 경험할 수 있다."면서 제품에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약 1200평 규모의 쇼룸으로 운영중인 우드테라피는 온라인에서 판매중인 모든 제품들을 직접 전시하면서 소비자의 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우드테라피 쇼룸은 공항고속도로 청라IC에서 차로 10분 내외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입주가구 특별전과 관련된 다양한 상품들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