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체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레나비 테이블은 제품에 필요한 자재 선택부터 제작, 배송까지 이르는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HPL 소재로 제작한 ‘화이트 심포니’ 시리즈 출시 이래 급성장 중인 식탁 브랜드이다.

최근엔 세라믹 중에도 최고급으로 분류되는 이태리 포셀린 식탁인 ‘아폴론’ 시리즈로 또 한번 무한 관심을 받으며 높은 판매율과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고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엄선된 자재와 친환경 E0등급의 목재를 사용해 안전성과 위생성을 갖추면서도 뛰어난 디자인과 실용성까지 잡아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레나비 테이블의 식탁 시리즈는 식탁의 기본적인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아늑함을 주는 모던 디자인과 컬러감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인테리어 오브제로 활용되고 있다. 심리적인 안정감을 주는 화이트 컬러와 북미산 오크 원목을 조화시켜 공간에 편안한 감성과 기분 좋은 안락함을 더해주고, 포인트 있는 모던 스타일로 감성적인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여기에 색감이 예쁜 아이스크림 체어, 두 가지 타입의 아폴론 체어, 화이트 철재다리 조합인 엘라체어, 그리고 화이트 심포니 벤치 등 컬러풀하고 다양한 종류의 의자 조합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로 구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식탁 전문 브랜드 레나비 테이블은 파주출판가구단지 인근에 쇼룸을 마련하여 소비자가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의 이태리 세라믹 식탁, 화이트 심포니 시리즈 등을 한눈에 비교하고 살펴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다.

한편, 온/오프라인을 통해 ‘화이트 심포니’ 시리즈를 비롯하여 출시 이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태리 포셀린 ‘아폴론’ 시리즈, 리퍼브같지 않다는 호평 일색인 리퍼브 제품까지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레나비 테이블 관계자는 “쉬운 관리와 뛰어난 내구성, 내열성 등의 우수한 기능과 품질, 디자인을 갖춘 이태리 세라믹과 화이트 심포니 등의 기존 식탁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제품 개발도 이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의 모습도 기대해 주길 바란다”며 “레나비 테이블의 제품들은 모두 본사가 직접 수입하여 국내 공장에서 원스톱으로 제작이 진행되고 있어 중간 유통과정을 배제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니 온/오프라인을 통해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가성비, 가심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식탁 브랜드 ‘레나비 테이블’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몰, 블로그,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