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확산세가 장기화되면서 가족들간의 휴식과 소통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집을 보다 편안하고 재미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줄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침대, 쇼파, 화장대, 식탁, 원목가구 등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많다. 하지만 마음에 쏙 드는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구매하려고 할 때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구매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한정된 예산으로 가구를 구매하고자 한다면 다양한 가구를 한꺼번에 비교해보고 살펴볼 수 있는 가구단지 또는 가구할인매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런 가운데 광주광역시 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백화점 가구톡세상에서 새시즌을 맞이하여 신혼부부 및 입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제품 및 신제품을 최대7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혼부부 및 새 아파트 단지의 입주를 하는 가구에게 최적화된 이벤트로 신제품부터 전시제품 등 다양한 가구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변 입주 아파트인 어등산 한양수자인 테라스 PLUS 등을 비롯해 인근 지역의 입주예정자들은 아파트명만 이야기하면 전체적인 인테리어 및 구성에 맞는 제품을 컨설팅 받을 수도 있다.

이번 할인 품목으로는 가구톡세상의 인기 상품인 원목가구, 5단서랍장, 인출식거실장, 리프트업 소파테이블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새로 입고된 패브릭소파 등 다양한 제품을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 가능하다.

한편, 광주가구단지 가구백화점 가구톡세상은 공장과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 유통과정을 단순화했다. 더불어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을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으며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계속적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게 공급하여 감각적인 인테리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가구는 집안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갖춘 가구들에 대한 니즈가 높다"며 "가구톡세상에서는 많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가구를 준비하여 선택을 폭을 넓혔다. 입주가구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매장 내 방문 또는 대표 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