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가구단지는 래미안부천어반비스타 및 고양삼송더샵 등에 입주를 예정하고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예비 입주자와 가을웨딩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을맞이 신혼 입주가구 특가전을 오늘 시작한다.

금번 고양가구단지 가을맞이 신혼 입주가구 특가전은 ‘특가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여러 입점 가구브랜드들이 참여해 공동으로 특가품목들을 대거 선보이도록 준비된 프로모션으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로 인기 있는 가구들에 큰 폭의 할인율을 차등 적용한 상태다.

가구구매를 위해 방문하는 경우 경유하여 가구단지끼리도 비교해볼 수 있고, 고양가구단지 내의 브랜드들끼리도 비교하며 원하는 제품을 저렴하고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행사 첫 날인 오늘부터도 e편한세상 계양 더프리미어, 의정부더샵파크에비뉴 등의 입주 예정자들도 단지 방문을 예정하고 있어 6일(월)까지 이어지는 사흘 간의 특가전이 풍성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일정을 뒤로 미루던 예비 신혼부부들은 이번 가을철을 예식의 중요한 시기로 보고 신혼가구구매를 준비하고 있어 신혼가구의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브랜드가구들과 명품침대, 명품쇼파 등과 같은 신혼가구로 품목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특가전 관계자는 “이번 특가전에 함께 하는 일산 내 유명 가구브랜드들은 모두 오랜 동안 사랑 받아온 가구업체들이므로 높은 만족도의 가구쇼핑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