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자체 가구박람회를 진행하고 있는 더슬립 일산점에서 9월 가을맞이 입주 및 혼수가구 대상 패밀리침대 및 템퍼매트리스 할인 제공에 나선다고 밝혔다.

특히 전시상품은 원가이하로 판매가 되고 있다. 이외 구매고객 대상 100% 고급 바디 필로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템퍼 매트리스 및 다양한 메모리폼매트리스, 침대프레임으로 구성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해 있으며 템퍼페딕 매트리스, 크라운쥬얼 등 프리미엄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더슬립 매장 내에서는 매트리스만큼 중요한 ‘침대 프레임’의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희망하는 소재나 사이즈, 디자인을 직접 고를 수 있다.

침대프레임은 맞춤 제작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소비자가 직접 철제나 원목 등 소재를 선정할 수 있고 저상형패밀리침대 등 사이즈까지 선정할 수 있다. 또한 매트리스 모델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전문 직원이 매장에서 직접 설명을 돕고 있다.

전문지식을 지니고 있는 직원들이 상담을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의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 입주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구 컨설팅을 진행한다.

한편, 더슬립 일산점은 코로나 19상황에 체험형 매트리스 매장중 철저한 방역관리를 하는 매장으로 알려져있다. 매장 내 살균 소독을 수시로 시행하고 열체크와 출입명부 관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