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쇼파전문매장 겸 공장을 동시 운영 중인 다이렉트소파몰에서 9월 추석맞이 가격할인과 사은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럽정품 기능성패브릭소파와 천연통가죽 및 내츄럴가죽소파를 전문생산하는  Direct소파몰은 13년동안 경기광주가구단지 한자리에 공장을 운영해오다 최근 쇼룸을 오픈 하면서 직접유통을 선보였다. 또한 kcc홈씨씨인테리어몰 입점과 더불어 안산직영점을 오픈하면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소파몰 관계자 측은 9월 추석맞이 이벤트로 4인용소파 다이렉트가할인 및 이스턴킹 침대프레임(EK) 새상품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또한 9월만 특별히 증정되는 사은품으로 기능성패브릭쿠션과 더불어 20만원상당의 스툴 또는 기능성패브릭소파테이블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한편 다이렉트소파몰의 이명호대표는 국내 소파전문공장을 운영 중으로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등 전국 가구점의 납품처를 담당하고 있으며 친환경소파 브랜드에도 납품중으로 실력과 품질이 검증된 공장이라고 전하며 정품내장재사용 인증택과 자체품질보증서를 발급하여 투명하고 정직한 운영방식을 고집하고 있다고 함께 전했다.

평소 중국수입가구의 시장이 늘어나는 것에 많이 안타까움을 표했던 이대표는 품질 좋은 국내제조 맞춤제작소파와 침대프레임을 공장▶소비자 직거래다이렉트로, 브랜드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니 국내산 가구를 많이 애용해 달라고 부탁했다. 

9월 추석맞이 이벤트는 안산가구단지의 다이렉트소파몰 안산직영점과 동시진행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