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창고형 가구매장의 이점을 살려 한 곳에서 고품질의 가구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음과 함께 리퍼브가구와 신혼가구 등 가구를 최대 60% 할인해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침대, 매트리스, 식탁 등 다양한 가구 아이템을 전시하고 있다. 가구단지 내 약 2000평 가량의 전시장을 통해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의 장점을 느낄 수 있는 넓은 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이를 통해 고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수입매트리스, 리클라이너 소재 제품 등은 적절한 가격으로 전시되어 있어 여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다.

이에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간편한 가구 정보 확인은 물론,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불황을 이유로 리퍼브 가구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가구골목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본사는 이에 맞는 저렴한 가격의 가구들을 구성하고 있다”고 전하며 “리퍼브 제품이라고 할 지라도 가구는 긴 사용기간을 목적으로 구매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품질에 대한 꼼꼼한 체크도 병행돼야 한다. 이에 단순히 ‘가격의 합리성’ 뿐만이 아니라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산명품가구공단은 대형매장에 걸맞는 다양한 가구의 전시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오는 고객을 위한 노력을 이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