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미선디자인, 내추럴 원목감성 우드슬랩 9월맞이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미선디자인, 내추럴 원목감성 우드슬랩 9월맞이 할인행사 실시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9.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내추럴한 원목감성을 가진 우드슬랩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미선디자인이 9월을 맞이하여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포가구단지에 우드슬랩 전시장을 운영중인 미선디자인은 인도네시아에서 자바섬 월넛, 마호가니, 스기목, 티크 등 다양한 수종의 원목을 직수입해와 직접 국내 공장에서 가공 및 제작을 하여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 미선디자인은 입주, 결혼시즌으로 불리는 가을을 맞이해 홈카페테이블, 서재테이블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우드슬랩식탁, 떡판테이블, 회의테이블, 4인용원목식탁 등을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인근 명아크포레자이위브 1단지, 힐스테이트 북위례, 검단신도시 금호 어울림, 태릉 해링턴플레이스 등 신규 아파트 입주 및 이사를 앞둔 입주자들에게는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사진제공= 미선디자인

전시장에는 어느 공간에 배치하여도 다른 가구들과 잘 어우러지면서, 활용 범위가 넓어 개인이 원하는 쓰임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우드슬랩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폭넓게 전시되어 있다.

또한 미선디자인 전문가와 1:1상담으로 원하는 취향의 우드슬랩과 공간에 맞는 인테리어가구를 추천을 받아볼 수 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