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휴테크 안마의자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사진제공 = 휴테크).
휴테크 안마의자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사진제공 = 휴테크).

헬스케어 산업의 리더, 주식회사 휴테크산업(이하 ‘휴테크’)이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직영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오는 10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휴테크 측은 “앞서 진행한 보상판매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과 이후로도 지속되는 문의에 고객 감사 의미로 프로모션 기간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연장 진행하게 됐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통해 완전한 휴식을 즐기고 삶의 활력을 되찾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10월 31일까지 연장 진행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기존 휴테크 또는 타사 대형 안마의자를 사용하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기존에 사용하던 안마의자를 반납할 경우, 안마의자 무료 수거와 함께 프로모션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보상판매 대상 모델은 카이(KAI) GTS9 아트모션 얼티밋블레이, 카이 GTS9 아트모션 미스틱골드, 카이 SLS9로, 해당 모델 구매 시 최대 50만원,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카이 SLS7 브라운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앞서 진행된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업그레이드된 휴테크 안마의자를 사용하게 된 고객들의 만족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휴테크 보상판매 프로모션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완성한 휴테크만의 입체적인 마사지감을 직접 체험하고 지친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물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테크는 쾌적한 안마의자 체험 공간 구축을 위해 전 직영점에서 ‘코로나19 안심 매장’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철저한 방역 시스템과 함께 매장 입장 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체온 측정을 항시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방문객 명부 작성 및 의무 손 소독 안내를 하고 있다.

전국 직영점 위치를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