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헤일리 가구 브랜드(HAILY Brands)가 오는 9일에서 1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부산코리아빌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코리아빌드는 집과 빌딩을 짓기 위한 설계-시공-유지 관리의 모든 것에 해당하는 건축자재, 인테리어 및 각종 건축 설비 등 올 한 해 산업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건축 전시 박람회이다. 헤일리는 ‘일상을 깨우는 자연주의 감성 라탄‘ 주제로 자연 감성 라탄 가구들을 전시할 계획이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바깥 나들이보다는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을 나만의 스타일로 가꿔가는 것이 트렌드화 되었다. 헤일리가구는 이러한 최신 트렌드와 자연 소재가 주는 편안함으로 여유로운 분위기의 인테리어가 가능한 라탄 가구를 다양하게 출시하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 라탄의 가치를 전하고 있다. 

벡스코 제1전시장 2홀 J-10에 위치한 헤일리 전시관은 ‘일상을 깨우는 자연주의 감성’이 주제로 꾸며진다. 트렌디한 라탄 가구와 자연주의 컬러를 믹스하여 주제에 알맞은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 전시회에서는 헤일리가 이제까지 감춰왔던 새로운 스타일의 라탄 가구도 깜짝 등장할 것으로 확인된다. 헤일리 전시관은 작년 12월 출시된  ‘라탄 수납장’과 저상형 침대 인테리어와 알맞은 라탄 침대헤드보드 등의 라탄 제품들을 전시한다.

안락함보다는 다소 경직된 느낌을 받았던 라탄 가구의 야외용 이미지에서 벗어나 일반 가정에서도 친숙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헤일리는 2021 부산코리아빌드 헤일리 부스 방문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박라회에 전시된 전 제품 10% 추가 할인부터, 헤일리 전시 제품과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3분을 선정하여 헤일리 라탄 소품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헤일리 브랜드 김성엽 프로는 “2021 부산코리아빌드 헤일리 부스는 일상을 깨우는 자연주의 감성을 메인 컨셉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라탄이라는 낯설고 새로운 소재로 우리 집안을 시원하게 만드는 인테리어 팁과 라탄 제품들도 구경하고 풍성한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는 헤일리 부스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