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호텔침대 전문 브랜드 '바르사켄(Bareusaken)’이 개인 취향을 반영한 홈 인테리어를 제시한다.

바르사켄은 침실 가구 맞춤 제작 전문 브랜드로, 침대프레임부터 침대매트리스까지 한 곳에 모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걸맞은 고급스러운 호텔침대를 선보인다.

침대매트리스는 신체에 직접 닿는 것인 만큼 엄선된 소재를 사용한다. 우수한 탄성과 복원력을 갖춘 독립 스프링 매트리스 ‘란다우’, ‘발도르프’, ‘켄자스’, 그리고 템퍼라인 ‘에르딩’, ‘베르크’ 등의 제품이 마련돼 있다.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를 보유하고 있어 전시장에 방문해 추천 받고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침대프레임은 1500mm 수준의 높은 헤드를 특징으로 한다. 5성급 호텔 침대를 연상케 하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으며, 고객 취향에 맞춰 협탁과 조명, 콘센트 등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다. 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는 모두 맞춤 제작으로 진행돼 퀸, 킹, 라지킹, 더블킹 등 원하는 사이즈로 구매 가능하다.

구매한 제품은 브랜드 품질 보증서에 의거하여 3년간 무상 A/S, 이후 14년간 유상 A/S를 보장한다. 현재 바르사켄 수원점 및 기흥 리빙파워센터점은 온누리상품권 사용 가능 매장이며, 온누리상품권은 각 은행 지점과 모바일 앱을 통해 10%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매장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상품권을 이용해 구입할 경우 기본 10%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되는 셈이다.

바르사켄(Bareusaken) 관계자는 “오직 30년간 호텔침대 제작에 힘써온 브랜드인 만큼 품질에 대해서는 믿어도 좋다. 전시장에 방문하면 전문 직원을 통한 맞춤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으니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나만의 침실 분위기를 연출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바르사켄’ 지점별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