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리빈치

리빈치가 올해 추석을 맞아 전 제품 체험 이벤트로 고객과 소통한다.

리빈치는 작년 하반기 브랜드 정식 런칭하여, 공간의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라는 슬로건에 맞게 가치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소비자로 하여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방송에서도 보여지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이번 전 제품 체험이벤트는 리빈치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SNS 이벤트 게시글 리그램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하면, 총 인원 30명에게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리빈치는, “기존에 꾸준하게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고, 새로이 런칭 한 스팀청소기를 소비자들에게 선 체험을 통해 제공해드리고자 기획하였다”고 밝혔으며, “이번에 기획한 추석 전 제품 체험 이벤트로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답답한 마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조금 더 뜻깊은 추석연휴가 됐으면 좋겠다.” 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리빈치(Livinchi)의 공식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