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착한가구 자자디자인’이 다가올 추석을 맞이해 진열상품 특가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흥가구단지 내에 위치한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침대부터 소파, 침대, 테이블 세트, 책상, 옷장부터 매트리스까지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고객의 공간에 어울리는 컨셉별로 만나볼 수 있는 주문형 디자인 가구매장이다.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가성비 매장 타이틀을 갖고있는 안산가구단지 ‘착한가구자자디자인’은 합성 소재의 위험성을 낮춘 친환경 원목가구, 목감가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맞춤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맞춤 원목가구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리클라이너, 기능성 가구 또한 이번 추석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원목주문제작은 물론 핸드메이드 매트리스까지 전문디자이너의 퀄리티 높은 가구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착한가구 자자디자인’은 원목주문제작,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제작, 붙박이장제작 등을 전문으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뛰어난 기술력과 고객 맞춤 서비스를 토대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또한, 임대료, 인테리어, 인건비, OEM제작, 직거래 등을 통해 부대비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서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