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색감과 폭넓은 디자인의 유색 원목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원목 침대 프레임과 벙커 침대, 2층 침대, 저상형 침대, 원목 서랍장 등 다양한 공간별 유색 원목가구를 1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는 9월까지 진행되며 직영 쇼룸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동일한 혜택으로 적용 받아볼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새 가구 증후군을 쉽게 유발하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원목과 천연 오일 수작업 마감으로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나 노약자의 주거 공간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원목의 결을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럽게 색감을 입힌 감성적인 디자인의 유색 원목가구가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는 만큼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 만족도는 물론 자체 재구매율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사 성수기인 선선한 가을을 맞아 입주 인테리어나 리모델링, 세컨드 하우스에 대한 관심이 몰리면서 새 아파트에서 발생하는 새 집 증후군을 걱정하는 분들이 친환경적인 원목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꾸준히 찾아주고 계신다. 2021~2016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8관왕 수상하며 그 입지가 입증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면서 인근 지역의 제품 문의량과 고객 유입량 또한 점차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품질 보증 기간 5년과 AS 관리 기간 20년의 체계적인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쇼룸(1~3층 전시장)은 인근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근방(5분 거리) 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아볼 수 있다. (비대면 / 방문 상담 네이버 예약 가능)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게시판,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