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이 남양주가구단지에 위치한 매장을 통해 입주, 신혼가구를 위한 한가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 외에도 본갤러리 수원동탄가구단지 점,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 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인근 지역의 입주가구에게 합리적인 가구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핸드메이드 수제가구 전문 브랜드 본갤러리는 36년동안 색상과 사이즈, 원단의 종류, 구성, 기능까지 모두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주문제작 상품을 판매해왔다. 나아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쇼파를 구입할 수 있도록 쇼룸전시장을 운영하며 다양한 모델을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다양한 상품 중 관리가 편하고 일반 패브릭소파처럼 부드러운 촉감을 살린 기능성 패브릭 소파는 일상 생활 속 휴식의 가치를 한 층 더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신소재 알타 원단을 활용하여 생활방수, 생활오염방지가 가능하고 헤드레스트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본갤러리 및 비올리노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주요 상품의 30~5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입주가구, 신혼부부라면 더욱 특별한 할인율이 적용될 수 있다. 

더불어 국내 자체 생산라인을 두고 있어 배송 및 A/S까지 원스톱으로 이뤄진다. 물류운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켜 유통 거품을 걷어 냄으로써 적절한 가격을 제공하며, 원단에 따른 원산지 인증을 도입해 신뢰를 더하고 있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파브랜드의 명성을 걸고, 남양주마석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하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수한 품질의 가구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지향하며 한샘, 에싸, 자코모 등 국내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그날까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