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쏠레브 타운하우스
사진제공 : 쏠레브 타운하우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용인 고매동 기흥주택단지 내에 들어서는 쓸레브 타운하우스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전세대 1~3층으로 이루어진 단독형 전원주택으로 세대당 필지 면적 398㎡(120평)~462㎡(149평) 건축전용면적 195.20㎡(59평)~287.25㎡(75.10평)로 넓은 마당이 있으며, 각 세대마다 차량 2대 주차가 가능하고 벙커형 지하주차장(일부세대)과 지하멀티룸(일부세대)이 있다.

단지는 19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내부는 다양한 펜트리 공간과 보조 주방, 각 방마다 설치되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주방은 한샘 가구, 광파오븐, 음식물분쇄기, 아일랜드식탁이 기본 제공되며, 시스템에어컨 5대까지 모든 생활가전을 풀옵션으로 갖추었고, 홈오토시스템으로 계약자에게 편리함을 주는 스마트한 주택이다.

각 세대마다 테라스공간과 옥상공간(일부세대), 건식 사우나시설 등이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A, B, C 타입 중 선택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쏠레브 타운하우스
사진제공 : 쏠레브 타운하우스

특히, 단지가 들어서는 고매동에는 오는 2022년까지 쇼핑시설, 800여실 호텔, 세계음식문화촌, 문화공연시설 등 체류형 종합관광단지 용인아트투어랜드도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기흥주택단지는 중대형 위주의 주택이 있는 부촌으로 사설 보안업체가 24시간 감시, 순회하며 원격 보안시스템 운영으로 언제든지 CCTV를 모바일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쏠레브 타운하우스는 동탄신도시와 2km 거리로 용인 뿐만 아니라 동탄의 다양한 생활인프라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한편, 동탄타운하우스 ‘용인 쏠레브 타운하우스’의 홍보관은 고매동 현장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예약을 통해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