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이 최근 선선해지는 날씨로 예상할 수 있는 가을의 시작을 열기 위해 고급 매트리스들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특가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배드보스, 이스트맨하우스, 셔우드베딩 등을 포함한 미국 정품 매트리스 이외에도 영국 매트리스 중 최고 인기를 이끌고 있는 슬럼버랜드 또한 최대 15%까지 할인이 적용되었으며 미국 매트리스들은 최대 30%까지 할인을 적용했다.  

특히 신혼 매트리스로는 슬럼버랜드뿐만 아니라 템퍼페딕이 유명하며 웨딩 업체와의 제휴를 따로 맺고 있지 않아 소비자에게 발생한 차액도 줄여 결혼 예정인 신혼 부부가 많이 찾아주고 있다. 비바블어게인은 원가 제공 및 확실한 A/S를 보장해드리고 있으며 10%의 불필요한 수수료는 고객에게 돌려준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친환경 매트리스로 유명한 배드보스가 다른 매장에선 볼 수 없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으며 배드보스는 벌레와 세균 증식을 방지하여 피부가 예민한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매트리스이다. 각 매트리스에 포함된 원단과 기능을 알고 싶다면 매장 방문을 통해 알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1대1 맞춤 컨설팅 또한 진행 중이기에 전문 직원과의 상담을 통해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각 매트리스의 장단점을 투명하게 설명하고 있어 비교분석하기 쉽다. 또한 체험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기에 각 매트리스들을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 결정 가능하다.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트리스 구매 시 고급 원목 프레임 및 패브릭, 통가죽 프레임 사이즈 업, 방수커버 1개, 고급 메모리폼 베개 2개를 무상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매장 방문 그리고 유선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