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부동산 업계에서는 인테리어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젊은 수요층을 공략하기 위해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 신축빌라 분양 현장을 둘러보면 강화마루와 강마루, 폴리싱 타일에서 포쉐린 타일까지 다양한 바닥 자재가 사용된 현장이 많다. 또, 헤링본 패턴으로 바닥을 시공해 세련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춰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화이트와 그레이, 블랙 컬러가 조화를 이뤄 차분하고 편안한 공간을 만들어주는 모던 인테리어는 선호도 높은 편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으로 최근 몇 년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신축빌라 현장은 현재도 지속적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며 “집 구매 경험이 적다면 신축빌라 전문가와 동행해 집을 둘러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신축빌라 매매 시세는 전용면적 43~7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서구 당하동, 석남동은 1억4천~2억9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나홀로아파트, 복층,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한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