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매트리스 룸에이 '2021 USA 노동절' 맞아 전품목 SALE
상태바
미국매트리스 룸에이 '2021 USA 노동절' 맞아 전품목 SALE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9.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Labor day(미국노동절SALE)은 미한국의 근로자의 날과 비슷한 날로, 블랙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박싱데이처럼 최대 세일 시즌이 진행하는 시기이다. 미국매트리스 직구 전문 ‘룸에이’는 미국의 Labor day를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국 현지 법인과 직접 제휴로 투명한 미국 직배송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룸에이는 미국 각 브랜드 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 상태 그대로 고객 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 리퍼 및 재고매트리스 원천 차단하며 미국 직배송 서비스의 투명성을 확보했다.

미국 직배송서비스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시행하면서 수입 및 포워딩, 판매, 설치, AS까지 포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결제 시스템을 개선하였다. 소비자 보증보험 가입, 품질보증서 제공 등 달러 환전 수수료를 부담할 필요 없어 기존 직구의 번거롭고 불편했던 달러결제를 보완하였다.

룸에이는 까다로운 검증을 거친 미국매트리스 브랜드 중에서도 USA스턴스앤포스터, USA썰타, USA씰리, USA템퍼페딕 등의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룸에이의 '배송 시스템' 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빠르게 한국 고객댁 안방까지 배송 설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가 서울 경기권은 물론 대전, 순천 등 전국 무료 설치를 지원중이다.

한편, 룸에이의 USA 노동절 세일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룸에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