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대구가구할인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이 다양한 종류의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산명품가구공단 측은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혼가구와 리퍼브가구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은 물론, 전시장 내 다양한 가구를 배치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는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약 2000평 규모의 쇼룸에서 침대, 쇼파, 매트리스, 식탁 등 가정용 가구에서부터 수입매트리스와 리클라이너 소재 가구 등 고퀄리티의 가구들을 함께 전시하고 있다.

산명품가구공단 측은 “본 매장에서는 합리적인 제품 가격은 물론이고 저가의 타 가구들과 다른 고퀄리티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하며 “최근 고가의 가구들로 인해 집 인테리어를 변화시키거나, 새롭게 지낼 보금자리를 꾸미는데 제약이 많아 고민이 고객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어 “가구거리 내 본 전시장을 방문하시면 다양하고 품질 좋은 가구를 한 곳에서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변 골목 골목 다니며 발품을 팔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영천이나 구미 등 이외 지역에서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경산명품가구공단은 지속적인 할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구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