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슬랩식탁 전문매장 ‘ASTON에스턴’ 일산파주점, 원목테이블 이벤트
상태바
우드슬랩식탁 전문매장 ‘ASTON에스턴’ 일산파주점, 원목테이블 이벤트
  • 이지민 기자
  • 승인 2021.09.11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진심을 다하는 가구 브랜드 ‘ASTON에스턴’ 일산가구할인매장, 우드슬랩식탁과 6인용원목테이블 신혼입주 추천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무의 고급스러움과 소재의 자연스러움을 살려 제작한 우드슬랩식탁은 원목테이블 중에서도 최고급 가구이다.

특히 일산가구공단 ‘ASTON에스턴’은 지난 40여년간 원목가구 공장을 운영하며 쌓아온 가구제작 노하우로 10년이상 우드슬랩을 전문으로 제작판매해왔다.

일산가구단지식탁 침대 소파매장 ‘ASTON에스턴’의 우드슬랩은 원목판으로 만든 식탁으로 마호가니, 뉴송, 아시아 월넛, 캄포, 웬지 등 다양한 원목을 원산지에서 통나무 상태로 수입, 수직으로 절단해 여러 번의 오일 칠과 건조과정을 거쳐서 완성된 통원목 테이블이다.

자연에서 자라던 나무가 원목 테이블로 제작되는 과정에서 인공 접착물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나무가 원래 가지고 있었던 옹이와 나이테가 독특하게 다양하게 나타나게 되는데 그 중 최고급 수종의 월넛은 내구성이 높고 목질이 단단해 특급호텔 가구에 많이 쓰이며 중후한 색상과 고급스러운 나뭇결을 가지고 있어 두터운 마니아층을 추천해 형성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식탁 소파 침대 매장 ASTON에스턴’은 가구 제작을 위해 원목을 직접 수입하고 모든 가구는 직접 손수 가공하여 전시 및 판매하고 있는 ‘ASTON에스턴’은 선주문 후제작 시스템과 투명한 제작, 맞춤배송 및 철저한 A/S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디자인 연구개발과 자체공장 생산 시스템으로 확실한 품질관리를 진행하며 품질 목재를 자체적으로 선별해 최소한의 친환경적 공정만으로 절단하여 우드슬랩식탁을 제작하고 있다.

파주가구아울렛 브랜드 관계자는 “현재 매장에서는 월넛, 오크 등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한 6인용원목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하는 테이블 상판 사이즈, 디자인, 수종 등을 선택하여 맞춤가구제작을 하는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다.”며 “이번 신혼입주 추천전을 통해 경제적인 가격으로 6인용 원목테이블을 구입할 수 있어 신혼입주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지민 기자   koreawin8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