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 내 가구브랜드 ‘레드플래닛’이 페브릭소파, 4인용가죽소파, 6인용식탁 등 전시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운정지구와 검단신도시를 포함한 입주가구, 신혼가구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씰리매트리스, 밀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 매트리스 대전도 함께 진행중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 메모리폼베개와 방수커버를 제공하며, 3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구스토퍼를 증정하고 있다.

그 외 공간의 활용도를 높인 침대추천으로 수납침대, 모션베드등을 함께 취급하고 있다. 더불어 자체제작 프레임은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되는 패밀리침대프레임을 포함하며 레드플래닛의 인기제품인 패브릭소파와 수입가구 또한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600평에 달하는 대형쇼룸으로 이뤄진 가구브랜드 레드플래닛은 모듈소파, 4인용리클라이너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변화된 동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와 원가공개 소파브랜드로 이색적인 판매정책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일산본점 포함, 하남과 세종 등의 가구단지에 입점되어있는 베드탑텐의 메모리폼메트리스 등 운정, 검단등 신규입주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